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부의 비밀, 알려줄께. 그것도 너무 쉽게...

by 하리마우 2023. 1. 20.
728x90
반응형

이 우주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부의 비밀

꿈꿔왔던 일

빛이 나의 가슴에..

절대 포기하지 마 !! / 내 마음의 목소리

내와의 대화에서...

나 불렀냐? 모처럼 재미있는 일

전능하신님 / 우주님 / 하느님 /

우주에 주문을 하는 것

너의 소원을 우주에

꽤 재미있는 일 같은데…

나의 인생이 역전된다고..

주문을 할거야 말거야 /

우주는 두말하지 않아.

우주님의 스파르타 수업이 ..

불가사의한 우주의 법칙

이봐 나 있어 / 니가 불렀잖아

이 상황에서 벗어날수 있다면, 주문을

너의 주문은 모두 이루어졌어..

나는 니가 주문을 한대로 이루어준 거야..

니가 하던 말을 모두 들어줬잖아

우주의 구조 / 확실히

각오를 정하는 것

최선을 다해서 갚을 수 없다고…

멍청하게 앉아있지 말고..

완료형 말버릇으로 바꾼다.

이미 그 결과는 일어난일,

먼저 결론부터 말하겠다.

결과를 정하고 우주의 주문을 낼 것

우주로 부터 오는 힌트는 처음 0.5초내로 곧바로 실행할 것

말버릇을 긍정적으로 바꿀것

우주는 우주에너지를 증폭시키는 장소

그 에너지를 눈앞의 형태로 만들어 낸다.

/ 이것이 바로 우주의 성질

그에너지의 파동으로서 우주가 가장 받아들이기 쉬운 것은

그 사람이 믿고 있는 대상이나 말이다.

즉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말버릇이다.

나는 역시 대단해..

그 사람이 무엇을 믿고 있는지 단번에 알수 있다.

입 밖으로 나오는 말은 진동을 한다. 말에는 영혼이 깃들어 있다.

사람은 잠재의식을 통해서 평소의 말버릇을 우주로 보낸다.

내가 꺼낸 말이 바로 증폭이 되어 우주로 전달된다.

그래서 절대 어떤 일이라도 남을 욕해서는 안되고,

남이 어떤 잘못을 해서 비판을 한다면,

순화하여, 나와 상대가 함께 노력할 수 있는 이야기를

긍정적인 생각을 나눠야 하는 것이다.

어떻게 좀 해주세요. 하는 상황이 끊임없이 몰려온다.

꿈꾸는 듯한 말버릇도 버리기

/ 세계일주를 하고 싶어

/ 연봉 2천만엔을 받고 싶어…

결국 꿈꾸기만 하는 현실은 낳는다.

결과를 정하고 주문을 하는 것 /

나는 부자다 그래서 풍부한 돈으로 남도 돕고,

내가 좋아하는 물건도 사고, 멋진 집도 사고..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다면,

그냥, 아메리카노 주세요.

그러면 아메리카노 받잖아!!

(이건 뭐 그냥 확실하잖아 !!)

세계 일주를 했다.

연봉 5억을 받았다.

결과를 정하고 내게 주문을 하면돼..

결과형이니까? 과거형이지

저는 빚을 갚았습니다. / 저는 2년 만에 빚을 갚았고 행복해졌습니다.

마음껏 즐기는 것이다.

영화인가 해피엔딩인가 / 미리 정해 놓은 것 아닌가?

인생은 영화다 그 영화를 내가 어떤 엔딩으로 정해놓았나?

캐치카피 를 정하자.

그리고 충실하게 연기한다. / 확정된 해피엔딩 속에서…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다.

비극적인 상황이라도 결과는

이미 해피엔딩으로 전해 진것 아닌가?

마음껏 즐기기만 하면 된다.

우주에 주문을 보내면 결과는 바로 정해진거다.

왜 쓸데없이 부정적인 단어로

이 영화의 빌런을 끄집어 내는가?

할수 있는 일을 하나씩 처리하다보면,

두려움 따위는 사라지는 거야

각자가 자신의 우주를 만들고 있는 것이니까?

자신의 시나리오 영화대로 살아가는 것이니까?

그런 사람이 되면 되잖아 / 그렇게 시나리오 영화를 만들어..

결정을 하고 주문을 하라니까 !!!

왜 그렇게 기적을 부정하는 거야 나는 그 심리를 이해 할 수 없어

기적을 부르는 말을 반복한다.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하루 500번 말한다.

감사합니다. 라는 말로 지금까지 부정적인 말들을 중화시켜야 한다.

파이프를 깨끗하게 청소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