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진정 성공하고 싶은가? 또 보고 또 읽자 "나의 확언"

by 하리마우 2023. 7. 29.
728x90
반응형
  1. 나는 부자다.
  2. 나는 성공한다.
  3. 나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다 []
  4. 나는 나의 능력을 세상에 보여준다
  5. 나는 내 미래를 믿는다
  6. 나는 나를 믿는다
  7. 나는 결국 잘 된다
  8. 나는 모든 일에 형통한다
  9. 나는 좋은 기운을 끌어당긴다 []
  10. 나는 최고의 타이밍에 나를 돕는 조력자들을 만난다
  1. 나는 내 능력을 믿는다
  2. 나는 내가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을 해낸다
  3. 나는 끈기와 인내심으로 내 목표를 이룬다
  4. 나는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5.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고 몰입한다
  6. 나는 도전을 수용하고 즐긴다
  7. 나는 실패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
  8.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9. 나는 실패해서 배움을 얻는다
  10.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한다
  1. 나는 믿음과 열정으로 나의 꿈을 이룬다
  2. 나는 고민하지 않고 내 직감을 따른다
  3. 내가 오늘 얻은 지식으로 나의 일을 더 훌륭하게 해낸다
  4. 내가 이룬 모든 것들에 감사하다
  5. 내가 원하는 것은 결국 내게 다가온다
  6.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은 어렵지만 나는 그것을 해낼 것이다
  7. 내가 가진 모든 것들에 사랑한다
  8. 내가 가질 모든 것들에 감사하다
  9. 내가 오늘 얻은 지식으로 나의 일을 더 훌륭하게 해낸다
  10.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1. 내가 이룬 모든 것들에 감사하다
  2. 내가 원하는 것은 결국 내게 다가온다
  3. 내가 이룬 모든 것들로 인해 너무 행복하다
  4. 내가 이룬 모든 것들로 인해 너무 감사하다
  5. 나는 내가 성취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6.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7.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나아간다
  8.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해 행동한다
  9.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실천한다
  10.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
  1.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인다 []
  2. 나는 내가 선택한 것을 이루어낸다
  3. 나는 내가 성취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
  4.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5.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나아간다
  6.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해 행동한다
  7. 나는 내가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삶을 추구한다
  8.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실천한다
  9. 나는 내가 가진 가능성을 믿는다 나는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
  10. 나는 지속적으로 성장한다
  1. 나는 결국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고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 낸다
  2. 나는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
  3. 나는 내가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삶을 살아간다
  4. 나는 계속해서 성장한다
  5. 나는 문제를 해결한다
  6. 나는 상황을 극복하는 끈기가 있다
  7. 나는 모든 문제에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
  8. 나는 정확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있다
  9. 나는 나를 남들과 비교하지 않는다
  10. 나는 늘 긍정적으로 일을 처리한다
  1. 나는 모든 상황에서 배울 것을 발견한다 []
  2. 나는 나의 한계를 다시 한번 뛰어넘는다
  3. 나는 나의 삶을 사랑한다
  4. 나는 나의 인생을 축복한다
  5. 나는 내가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삶을 추구한다
  6. 나는 모든 가능성을 받아들인다 []
  7. 나는 열린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
  8. 나는 더 나은 나를 선택한다
  9. 나는 더 좋은 삶을 선택한다
  10. 나는 최고의 것들을 끌어당긴다
  1. 나는 성공을 끌어당긴다
  2. 나는 더 큰 부를 끌어당긴다
  3. 나는 상상 이상의 풍요를 끌어당긴다
  4. 나는 성공한다 []
  5. 나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다
  6. 나는 나의 능력을 세상에 보여준다
  7. 나는 내 미래를 믿는다
  8. 나는 나를 믿는다 []
  9. 나는 결국 잘 된다
  10. 나는 모든 일에 형통한다 []
  1. 나는 좋은 기운을 끌어당긴다
  2. 나는 최고의 타이밍에 나를 돕는 조력자들을 만난다
  3. 나는 내 능력을 믿는다
  4. 나는 내가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을 해낸다
  5.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은 어렵지만 나는그것을 해낼 것이다 []
  6. 나는 끈기와 인내심으로 내 목표를 이룬다
  7. 나는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8.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고 몰입한다 []
  9. 나는 도전을 수용하고 즐긴다
  10. 나는 실패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
  1. 나는 성공한다
  2.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
  3. 나는 실패해서 배움을 얻는다
  4.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안다
  5. 나는 믿음과 열정으로 나의 꿈을 이룬다
  6. 나는 고민하지 않고 내 직감을 따른다
  7.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인다
  8. 나는 내가 가진 가능성을 믿는다
  9. 나는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
  10. 나는 지속적으로 성장한다
  1. 나는 결국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고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 낸다 []
  2. 나는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
  3. 나는 내가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삶을 살아간다
  4. 나는 계속해서 성장한다 나는 문제를 해결한다
  5. 나는 상황을 극복하는 끈기가 있다
  6. 나는 모든 문제에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7. 나는 정확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있다
  8. 나는 나를 남들과 비교하지 않는다
  9. 나는 늘 긍정적으로 일을 처리한다 []
  10. 나는 모든 상황에서 배울 것을 발견한다 []
  1. 나는 나의 한계를 다시 한번 뛰어넘는다
  2. 나는 나의 삶을 사랑한다 []
  3. 나는 나의 인생을 축복한다
  4. 나의 최고의 날들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5. 최고의 행운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
  6. 아무리 힘들어도 나는 최선을 다한다
  7. 온 우주가 나를 도와 풍요로운 삶으로 나아간다
  8. 최고의 행운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
  9. 아무리 힘들어도 나는 최선을 다한다 []

감사합니다.

 

 

by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