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당신은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존재입니다 [확언모음]

by 하리마우 2023. 8. 6.
728x90
반응형
  1. 나는 강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2. 나를 멈출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나뿐이다
  3. 나는 우주를 신뢰하며 상황의 관계없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4. 나는 충성스러운 사람이다
  5. 나는 언제나 평화롭다 [음악]
  6. 나는 나 자신을 존중한다 내가 하는 모든 것은 나를 만족시키기위한 것이다 [음악]
  7. 나는 개방적이다 나는 주변에 있는 모든 기회를 완전히 활용한다
  8. 나의 모든 관계는 목적이 있다 그 목적은 나를 충족시킨다
  9. 나는 주변에 있는 모든 기회를 알아차리고 선택한다
  10. 번영이 나를 둘러싸고 있다
  1. 나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2. 나는 가치 있는 존재다
  3. 나는 균형 잡힌 사람이다
  4. 내게 필요한 모든 것이 올바른 순간에 나에게 오고 있다
  5. 나는 넘치도록 충분하다
  6. 나는 전심전력 하는 사람이다
  7. 나는 특별한 존재이다
  8. 나는 어떤 도전에도 준비되어 있다
  9. 나는 나 자신을 믿는다
  10. 나는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1. 나는 강력하며 나의 행동은 균형 잡힌 마음 상태와 일치한다
  2. 항상 나는 나의 직감을 완전히 신뢰한다
  3. 나는 건강하고 아름답고 현명하다
  4. 우리는 위대한 일을 하기 위해 태어났다
  5. 나는 풍부함을 나의 삶에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6. 두려움은 그저 느낌일 뿐이다 나는 그것을 극복하고 전진한다
  7. 나는 내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적이다
  8. 나는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예의를 갖추고 그들을 존중한다
  9. 나는 내가 가진 능력과 잠재력을 인정하며 전진한다
  10. 나는성공적인 선택을 내리고 나의 목표를 달성한다
  1. 나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한다
  2. 나의 삶은 풍요롭고 축복으로 가득 차 있다
  3. 나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존재이다
  4. 나는 나자신의 가치를 알고 존중한다
  5. 나는 감사와 사랑으로 가득한 삶을 살고 있다
  6. 나는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7. 나의 행동과 선택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8. 나는 어려운 시기에도 용기를 가지고 도전에 맞서며 극복해낸다
  9. 나는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10. 나는 목표를 위해 노력하며 꾸준한 발전을 이룬다
  1. 나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파한다
  2. 나는 현재의 순간에 집중한다
  3. 나는 자유롭고 능동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
  4. 나는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아간다
  5. 내 인생은 풍요롭고 성공적이다 나는 모든 도전과 어려움을 극복하며 성장한다
  6. 나는 강렬한 사람이다
  7. 나는 강한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8. 나는 나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지지하고 격려한다
  9. 나는 변화와 새로운 가능성을 환영한다
  10.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며 모든 것을 받아들인다
  1. 나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으로 가득한 사람이다
  2. 나는 세상을 밝게 비추는 빛이다
  3. 내 존재는 가치있고 의미 있다
  4. 나는 자유롭고 지혜로운 선택을 한다
  5. 나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성취한다
  6. 나는 나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관용과 이해를 베푼다
  7. 나는 내 인생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킨다
  8. 나는 자신을 위한 존중과 사랑을 가지고 있다
  9. 나는 내 삶의 주인공이다
  10. 나는 내 삶을 주도한다
  1. 나는 나 자신을 성장시킨다
  2. 나는 나 자신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부여한다
  3. 나는 존재하고 있는 모든 것에 감사하다
  4.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만들기 위해 행동한다
  5. 나는 나의 목표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발전한다
  6. 나는 성공과 행복을 충족시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7.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내 안에 있는 힘과 자원을 활용한다
  8. 나는 장애물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이겨낸다
  9. 나는 스스로의 잠재력을 믿고 모든 가능성을 탐험한다
  10. 나는 자유롭게 선택하고 자신의 길을 찾아간다
  1. 나는 나의 가치를 인정하고 자신을 사랑한다
  2. 나는 새로운 도전을 환영하며 변화를 감수한다
  3. 나는 미래를 위해 계획을 세우고 그에 맞추어 행동한다
  4. 나는 현재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즐긴다
  5. 나는 강한 내면의 안정과 평온을 유지한다
  6. 나는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자기계발에 힘쓴다
  7. 나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기여한다
  8. 나는 감사와 인내로 어려움을 극복하며 더욱 강해진다
  9. 나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한다
  10. 나는 내 삶의 주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한다
  1. 나는 나 자신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준다
  2. 나는 주변에 사랑과 친절을 베푼다
  3. 나는 나 자신을 받아들이고 모든 경험을 학습과 성장의 기회로 삼는다
  4. 나는 희망과 긍정으로 가득한 삶을 살아갔다
  5. 나는 나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한다
  6. 나는 내가 가진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7. 나는 나 자신의 가치를 인정하며 자신에게 자부심을 가진다 [음악]
  8. 나는 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헌신한다
  9. 나는 나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베푼다
  10. 나는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뛰어난 정신을 갖추고 있다
  1. 나는 강력하며 나의 행동은 균형 잡힌 내 몸매의 밸런스 상태와 일치한다
  2. 매일 나는 나의 모든 행동을 완전히 신뢰한다
  3. 나는 건강하고 아름답고 젊다
  4. 나는 위대한 일을 하기 위해 태어났다
  5. 나는 풍부함을 나의 삶에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6. 두려움은 그저 느낌일 뿐이다
  7. 나는 그것을 극복하고 전진한다
  8. 나는 내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적이다
  9. 나는 지금까지 모든 도전에서 성공적이였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by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