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내 근육속에 더 강렬하게 ...행동을 불러일으키는 확언들

by 하리마우 2023. 8. 9.
728x90
반응형
  1. 나는 행동을 위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2. 나는 나 자신의 꿈을 이룰 자신이 있다.
  3. 나는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다.
  4.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믿는다.
  5. 나는 어려운 일에 도전하는 데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
  6. 나는 실패를 통해 배우고 성장한다.
  7.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다. 행동하기 때문이다.
  8.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조금이라도 더 행동한다.
  9.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한다.
  10. 나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책임감을 가진다.
  1. 나는 어려운 일에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2. 나는 어떤 도전이 와도 불굴의 의지를 갖고 진다.
  3. 나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4. 나는 강한 결심력을 갖고 있다.
  5. 나는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는다.
  6.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위해 싸운다.
  7. 나는 어떤 과제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8. 나는 목표를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
  9.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활용한다.
  10. 나는 힘들어도 끝까지 밀고 나간다.
  1.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주저하지 않는다.
  2. 나는 어려운 일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다.
  3. 나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최선의 실행력을 찾아낸다.
  4. 나는 자신의 능력을 가치 있게 여긴다. 능력의 가치는 행동에 기인한다.
  5.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행동에 집중한다.
  6.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에게 도전한다.
  7. 나는 자신을 위해 싸움을 포기하지 않는다.
  8. 나는 항상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더 노력한다.
  9. 나는 어떤 도전에도 도전적인 태도를 유지한다.
  10. 나는 실패를 통해 배우고 행동을 통해서 성장한다.
  1.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가치를 인정한다.
  2. 나는 어려운 시간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한다.
  3.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결심력을 갖고 진다.
  4. 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5.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한다.
  6. 나는 어려움을 이기기 위해 힘을 발휘한다.
  7. 나는 어떤 도전이 와도 끈질기게 밀고 나간다.
  8.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위해 싸운다.
  9. 나는 어려운 과제에도 도전한다.
  10. 나는 목표를 위해 최선의 행동을 다한다.
  1. 나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존중한다.
  2.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감을 행동한다.
  3. 나는 자신을 위해 힘들게 노력한다.
  4. 나는 항상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한다.
  5.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6. 나는 자신의 가치를 알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7.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한다.
  8. 나는 결심력과 헌신을 바탕으로 성공한다.
  9. 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한다.
  10.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한다.
  1. 나는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는다.
  2.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믿고 나아간다.
  3. 나는 어려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4. 나는 실패를 통해 더욱 강해진다.
  5. 나는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을 잃지 않는다.
  6. 나는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7.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다.
  8. 나는 목표를 향해 항상 앞으로 나아간다.
  9.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이룬다.
  10. 나는 힘들어도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
  1. 나는 어떤 도전이 와도 용기를 갖고 맞서본다.
  2. 나는 어려운 일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가진다.
  3. 나는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성장한다.
  4. 나는 자신의 능력을 자신감 있게 발휘한다.
  5.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유연성을 발휘한다.
  6. 나는 자신의 목표를 위해 끈기와 인내심, 그리고 실행력을 가지고 있다.
  7.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능력을 믿고 나아간다.
  8. 나는 어려운 일에 대한 도전을 즐긴다.
  9. 나는 실패를 통해 더 강력한 사람으로 성장한다.
  10. 나는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진취적으로 생각한다.
  1. 나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액션을 취한다.
  2.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싸운다.
  3. 나는 목표를 향해 단호한 의지를 가진다.
  4.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성취한다.
  5. 나는 어려움을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변화를 추구한다.
  6. 나는 어떤 도전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한다.
  7.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행동을 유지한다.
  8. 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장애물을 극복한다.
  9. 나는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10. 나는 어려운 시기에도 자신을 믿고 전진한다.
  1.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도전과 성장의 기회로 삼는다.
  2. 나는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이다.
  3.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발휘한다.
  4. 나는 힘들 때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며 나아간다.
  5.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영감과 열정을 가진다.
  6. 나는 어떤 도전이 와도 끈기와 헌신을 보인다.
  7. 나는 자신의 목표에 대한 열정을 지속적으로 불어넣는다.
  8.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불굴의 의지로 나아간다.
  9. 나는 목표를 위해 자신의 장점을 살려 노력한다.
  10. 나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자신감을 갖는다.
  1. 나는 어려운 시기에도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행동한다.
  2.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돌보며 나아가고 행동한다.
  3. 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행동한다.
  4.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발휘하여 성취한다.
  5.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용기와 결단력, 그리고 실행력을 가진다.
  6. 나는 어떤 도전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진전한다.
  7. 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의 빛을 키우며 나아간다.
  8. 나는 목표를 향해 자신의 능력과 행동을 끌어올린다.
  9. 나는 어려운 시기에도 자신을 믿고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한다.

by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