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꿈을 현실로 만들다, 정의로운 상상이 현실이 되는 그날

by 하리마우 2023. 1. 5.
728x90
반응형

꿈을 현실로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

나는 온전한 것이 (법칙과 같은것) 창조의 완벽한 상태라는 것을 배웠다.

나는 오늘 어떤 행동을 보일 것인가?

나는 하루에 또는 한 평생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그렇게 말해보고 그것들을 리허설해본다. / 이 전체를 시나리오와 함께 리허설한다.

바로 그 순간 놀라운 일들이 눈 앞에서 실현된다.

뇌의 신경학적 하드웨어를 설치하기 사작한다.

하드웨어 그리고 소프트웨어 .. 그런 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할기 시작할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생각하는 것은, 인생이 이룰 찬란한 미래에 가슴이 두근 거릴 것이다.

그것은 바로 현재 발전을 위해 실천하고자 하는 행동과 믿음에서 부터 온다.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느끼는지는 나의 상태인 것이다.

익숙한 과거에서 머물러 예측가능한 미래를 살아갈 것인가?

일어나서, 스마트폰을 확인하고, 문자를 확인하고, 유튜브보고, 트위터도 하고 뉴스도 본다.

소중한 아침의 시간들을 이렇게 막연히 날려먹는 것인가?

그렇게 프로그램 된 것이 아닌가?

그렇게 자유의지를 잃어버리게 된다.

하루를 이렇게 시작한다. /

오늘 하루 나의 가장 이상적인 모습은 무엇인가?

아침 지금은 나의 시간이야 !!

나의 경쟁력을 높이고 실행력을 높일수 잇는 유일한 시간 / 아침 기상시간

육체가 아닌 나의 진화된 뇌의 그 정신이 나를 지배하게 한다.

항상 먼저 스스로 에게 물어본다.

내가 어떻게 행동하고 생각할지를 머리속의 잠재의식과 깊은 마음속에 다가야 이야기해 본다.

내 두뇌에 어떤 생각들을 일으키고 연결하고 싶은가.?

그래서 생각하고 연결하고, 되풀이하고 그걸 느껴본다.

현재 지금 나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그리고 어떤 행동과 실행력을 표할 것인가?

새로운 잠재의식이 나의 신념과 프로그램 처럼 움직인다.

눈을 감는다. 감은 눈은 휴식이며, 새로운 에너지 창조의 열쇠를 여는 것이다.

그리고 주위의 새로운 감각들을 함께 깨어나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