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뇌는 부정문을 이해 안해. 그 단어 자체에 집중하다

by 하리마우 2023. 1. 8.
728x90
반응형

뇌는 부정문을 이해 안한다

/ 단어 자체와 당신의 심리상태를 이해하는 것.

뇌는 주변 환경을 정확하게 받아 들인다.

 

생각과 상상 : 원하는 일만 생각하고 상상하다.

다른 잡다한 생각과 상상을 최대한 배제하다

이것이 바로 우주의 법칙

시뮬레이션 우주가 당신에게 주는 메시지

적는다. / 내가 원하는 것 / 내가 되고 싶은 것 / 내가 하고 싶은 것 /

적고, 타이핑치고, 읊고, 외치다.

나의 모든 에너지가 거기서 나에게로 반사하다.

우리가 몰입하는 것만 경험하다

현실속에 행동에서 몰입할 수도 있고,

가상이 공간 상상에서도 그 몰입을 느끼다.

내가 가야할 길만 보다 / 내가 가야할 길 …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그 길

복권은 반드시 : 매주 5000원 어치만 사다/ 그걸로 충분하다.

그 낮은 경우의 수를 뚫고 1등 복권에 당첨 가능할 당신의 상상력을 평가

유리로 둘러싸인 나의 집 / 그리고 시원한 시스템 에어컨 바람 / 최적한 나의 책상

그곳에 나는 있다. 부자라 외칠 필요도 없다. 그 자체가 부자니까?

단지 부자로서 어떻게 이 부를 사용할 것인지만을 생각하다.

난 돈이 많다

그 돈을 어떻게 건설적으로 사용할 것인가?

상상에서 부, 부유란? 그 사용방법에 대한 고찰이다.

돈은 정말 필요한 곳에 알뜰하게 소비되다

엄청난 운동 신경을 지니다

모든 상상이 나의 그러한 힘으로 연관되어지다

오직 더욱 열정적으로 뛰어들게 해줄 호흡은 큰숨 / 이것으로 족하다

그것이 나를 일깨우다

우리의 과거는 왜곡된 기억.

거기에 갖혀 살지 않기. 효율적인상상, 극적인 상상, 현실속과 일치할 이미지화 능력

왜?과거에 집착할까? / 소설과 같은 과거에서 나는 무엇을 얻는가?

단지 끄집어 내야 할 것은, 잘못된 점에 대한 반성.

과거의 즐거움도 과거의 성공도 나에겐 오직 장애물로 존재할 뿐이다.

오로지 즐거움과 성공은 미래에 놓여진 현실의 진행과정에서 얻다.

집중할 곳은 바로 현재 / 현재 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이렇게 지속적으로 트레이닝 하다

잡 생각 날때, 눈을 감다. 그리고 큰 숨을 천천히 내쉬다.

현재 나에 의해 선택될 일의 몰입을 통해 행복감이 전해짐에 기뻐하다

얼마나 현실감을 느끼는가?

상상은 바로 지금의 현실이며, 미래와 모습은 트레이닝을 통해

더욱 굳어지고, 단단해지고, 이미지화 된다.

이 현실이 나에게 어떻게 자리잡을 것인가?

하고자하는 기쁨에, 진행되는 과정의 즐거움에 그리고 몰입을 할 수 있는 뿌듯함에

심장의 두근거림을 느끼다.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의 의미를 해석하고 있다….

운명적이다.

나를 단련시킬 도구이다.

하나라도 그 의미를 놓칠 수 없는 시크릿과 같은 것.

허머 EV : 라는 차를 아는가?

그 매력에 빠지다

그 감각이 내속의 무한한 에너지를 요동치게 하다.

돈은 말을 할 수 없지만, 들을 수 있다. / 그래서 돈을 부르면 돈은 달려오는 것이다.

엄청난 자원이 내재된 상태에서 우린 태어난다.

그 의미를 알다

모든 사물이 나와 연결되는 순간, 나는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세밀한 교감자체의 희열에 나의 심장이 떨리다.

행복을 다스린다.

행복이란 감정보다는 교감이란 감정에 다시한번 그 깊은 의미를 되짚다

교감에 의해 행복은 은은하게 다스려 지는 것.

창조주의 정신 /

창조주를 알 수는 없지만, 창조주가 우리모두에게 던져준 메시지에 대해서 다시 되내이다.

그것은 바로 모든 사물들의 교감능력, 사랑, 긍정적 영향에 대한 감사, 고마움

잠재 에너지의 무한한 상호작용의 정신 그것이다.

시뮬레이션 우주 / 어떻게 우리는 그것을 아는가? /

어쩌면 99%의 모르는 이 세상에서 인간의 오만이 현재의 세상으로 정의하고 있을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