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인생은 흥미로운 스토리, 용기와 부의 연속이다 (잠재의식)

by 하리마우 2023. 1. 18.
728x90
반응형

잠재의식을 재구성합니다.

과거의 행동이 지금도 계속되는데, 내일이 바뀔수 있을까요.

하루하루 변화가 겹치지 않으면,

변화라는 것도 물거품이 됩니다.

어느날 갑자기 변하는 것도 원치 않습니다.

되풀이 하며, 개발하고, 창조하며, 변화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진정한 변화를 느껴보십시요.

잠재의식이 기능한 방식

모든 생각과 상상은 현실이 됩니다.

단지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 내가 하는 행위는

강렬하다는 것입니다.

강렬하게 성공하는 모습을 그리고, 강렬하게 교감하고

강렬하게 행복해 하고, 강렬하게 공부하고, 일합니다.

그것이 잠재의식이 기능하는 방식입니다.

체면에 걸렸다. / 잠재의식 받아들인다.

/ 당신은 대통령입니다. /

강렬하게 감사하고 사랑하는 것에는

엄청난 에너지를 사용할 특권을 부여합니다.

특권을 받을 준비 되셨습니까?

단지 강렬하면 됩니다.

잠재의식은 그대로 받아들인다.

내가 상상하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내가 하는 모든 행위조차 그대로 받아들입니다.

그래서 나는 좀더 긍정적이고,

효율적이고, 강렬해 지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천재다 / 나는 이세상의 능력자이다.

내가 그런 사람이라면, 반드시 그렇게 됩니다.

지금 한순간 그 생각에도 나는 능력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이며,

지속적인 상상이 나를 더욱 그렇게 만들 뿐입니다.

능력자라면, 나는 또한 그에 해당하는 만큼 실행을 하게되고,

그 또한 역시 나를 더욱 능력자로 보이게 합니다.

나는 진정한 부자다.

/ 많은 돈이 나를 받아들이고 있다.

당신을 낮게 보지 마십시요.

당신은 진정한 부를 가진 사람입니다.

부자는 한껏 돈에 자신감을 가진 사람입니다.

당신을 그정도에 있게 하지 않습니다.

돈과 멋짐, 그리고 존경, 위대한 자존감까지 모든 부유의 개념을

함께 습득한 당신입니다.

왜 부정적인 암시를 받아들이는가?

/ 나를 철저히 분석하라.

부정적인 생각이 들면,

강렬함을 생각해 보세요.

그 강렬함은 항상 긍정에너지를 기반으로 하고,

행복과 기쁨의 베이스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무한한 에너지속에 나자신이 존재함을

깊이 깨닫게 합니다.

인생은 끝없는 즐거움이다.

돈을 재미있게 벌수 있다는 즐거운 상상

부는 그 어디에도 있다는 믿음에 부를 찾는 재미에..

병에 몸이 시들때,

차츰 병이 몸을 떠나는 즐거운 상상에..

항상 개선되고, 발전되고, 변화해 가는 그 즐거움에

인생의 재미를 느껴봅니다.

인생은 끝없는 용기와 부의 연속이다.

제임스웹 우주망원경이 개발되고, 우주저편에 설치되었을때,

우리는 새로운 부의 창출 볼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우주의 법칙들의 발견, 새로운 이론,

창조되는 지식들

이 모든 것이 당신의 부로 연결되어집니다.

인류의 부는 무지막지하게 커가고, 당신은 그 부를

어떻게 받아 안을지 생각하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부의 에너지속에 걷게 되는 것입니다.

나에게 두려움이란 없다.

정도를 가는 당신에게 두려움은 없습니다.

부의 원천과 원리를 아는 당신은 정도의 길을 갈수밖에 없습니다.

나의 에너지를 낮출 어떠한 적도

나는 만들지 않습니다.

두려움이란 자체가 없는 존재죠.

부정적인 암시는 결국 나를 통해 긍적적인 단어로 변화한다.

내속의 강렬한 갈망이라는 단어가

부정적인 암시 자체를 떠올리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조차, 내 머리속에서는

긍정의 단어로 보이게 하는 경지 말입니다.

변화하지 않는 진실이 있기에 그것이 가능합니다.

건설적인 내용으로 부정적인 암시를 벗어난다.

변화 발전하는 모든 것이 건설적인 겁니다.

현재자각을 통해 나의 효율성을 높여나가는 인식만으로도

부정적인 암시는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내 몸을 혹사시키는 것 또한 부정적인 암시입니다.

내 몸은 존경을 받을 가치가 있고,

항상 창조적이고 건설적인 일들을 내 몸은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자유로운 의식으로 부터 시작한다.

되풀이 습관, 상상, 생각

자유의지 없다면, 잠재력이란 자체를 생각하지도 못했습니다.

생명체의 특권이 아니라

바로 인류의 특권입니다.

잠재의식은 의식을 행할 수 있는 모든 존재들이

바로 이 힘을 쓸수 있는 기반을 만듭니다.

교감을 통해서,

감사함과 사랑을 통해서

그 강렬함에 반응을 하며, 어떤 에너지 형태로든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냅니다.

긍적적인 사고 패턴..

인생의 효율성과 강렬함, 감사함을 생각할때,

자연스러운 긍정의 사고패턴이 형성됩니다.

잠재의식에 명합니다.

새로운 방향으로 흐름을 재 조정합니다.

매일 아침 정좌로 앉아 확언합니다

조용히 눈을 감고 나의 확언을 이야기합니다.

스토리 텔링합니다.

영적인 것은 나의 것입니다.

평온 또한 나의 것입니다.

무한한 부를 알게하고 그 부의에너지속에 있게 하는 것 또한 나의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