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모든 능력의 발현, 확실한 루틴

by 하리마우 2022. 12. 24.
728x90
반응형

100명과 한번 보다 , 10명과 열번 만나라.

역시 질이 중요. 질이란 바로 교감정도

커뮤니티 참가하기

인간이라는 사회성 에너지를 받들인다. 역시 교감이다. 

학습효과 높이기

내가 진정으로 받아 들이기로 한 분야에 최대한 효율적인 방식 확립하기

더 찾아보기

한번더의 정보능력, 이 과정은 시간은 더 걸리지만, 지식과 지혜의 이해폭을 넓힐 것이다.

적극적 자세 갖기

​적극적 자세를 만드는 긍정의 효과, 그리고 확고한 시나리오

 

여러번 만나기

​나의 존재에 의미가 있는 어떤 대상이든, 필요성이 분명하면, 확실히 긍정의 요소로 만든다.

 

가치 제공하기

​현실에 하고 있는 당신의 일들, 가치를 제공했고, 제공 받고 있는가?

 

가치 부여하기

내가 하는 행위 모든 것은 나에의해 그 가치가 부여되 행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 가치의 등급에 따른 계획성 있는 일인지, 그건 자신의 몫이다. 

배운 것 실천하기

새로운 지식을 쌓는 것보다 기존의 익힌 지식을

한번더 확실히 확장시키는 것이 더 소중함을 알며, 활용방법을 구상하는 것

 

배운 것 나의 능력치 또는 나의 지식으로 만들기

​그 지식은 남을 가르칠 용도로 사용한다고 생각하자. 

그러면 더한 배움에 대한 간절함이 쏟을 것이다.

되고 싶은 사람 따라하기

이미지화가 더 쉽기 때문이다. 나만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상상한다.

나에게 집중하기

자기 통찰력을 키우는 방법

끊임없는 자신에게로의 피드백, 나의 명확한 미래 상상하기.

자신과 지속적으로 마주하는 인풋

자신과 마주하는 아웃풋

새로운 행동하기

자격보다 자질 키우기

​나자신의 심리적 안정감, 긍정교감능력, 이 둘이 지식과 만나면 지혜가 탄생하는 것이다. 

 

능동적으로 놀기

편안한 놀이가 아니라 몸과 정신 모든 것을 쏟아 부을 수 있는 놀이를 찾을 것

인간은 바로 출력을 전제로 할때, 반드시 더욱 적극적으로 움직이게 된다.

지금 내가 듣거나 행동하는 모든 일은, 바로 한시간후에 내 스스로 익혀 설명하는 과정이 믿는다.

독서, 보드게임, 악기연주, 댄스, 스포츠

집중력, 목표설정, 아웃풋, 스킬 향상이 요구되는..

몰입하기 쉬움

몰입과 집중의 즐거움을 아는가?

몰입은 나를 더욱 전진하게 하고, 일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집중력 올리는 트레이닝

내가 개발한 운동방법 / 나만의 정신력 향상 테스트 / 자존감 늘리기 이미지 트레이닝

자기성장을 가속시킴

자기투자형 놀이

나는 오로지 나의 전전을 위해 투자한다.

나의 전진은 항상 나의 이웃과 함께 하는 것을 전제로 한다.

잘 노는 습관

생각하며 놀기, 상상을 즐기다

일정잡기

모든 행동은 나름대로 확실한 계획과 함께 해 나가는 즐거움을 갖는다.

to do 리스트 작성하기

행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 적는 것이다. / 준비물, 나의자세, 과정의 시간, 결과의 파급효과, 등등

작성을 통해 실행가능성이 높아진다.

인간은 이상하다. 글이 라는 것은 정말 이기적인 인간이 다른 동물과 다른 차별점이다.

글을 통해 인간의 실행력과 실천가능성은 더욱 높아진다.

작성과 상상을 통해 나의 앞길을 도모한다.

지하철 30분 여행 떠나기

출근길도 퇴근길도 자체가 여행으로 생각을 할 수 있다면,

삶은 더욱 풍부해 질 것이다.

맛있게 먹는 일

​특별한 즐거움 행복, 천천히 마시고 음미하라. 당신의 몸과 정신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 충만의 행위

 

술 마시기

재미있게 요리해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