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월드클래스가 별거냐, 인생이란 자체가 바로, 나를 통해 흥미로워지는 것이지..

by 하리마우 2023. 1. 15.
728x90
반응형

집중력, 의지력, 에너지 .. 당신을 최고로 만들어줄 세가지 스킬 !!

집중력 바로 몰입을 위한 마음가짐입니다

집중을 하기 위해서는 그 만한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그 동기 부여 중 가장 중시되는 내용이 바로 그 일과의 교감입니다.

의지력도 다르지 않습니다.

집중력과 그 일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그 의지력도 지속적인

유지가 가능합니다.

사람의 모든 능력은 합당한 명분이 없다면, 절대 표현하지 않는 것이

그 기본원칙입니다.

그 합당한 원리를 만들려면, 또한 그 일에 대한 이해 없이는

있을 수도 없는 일입니다.

근본적으로 일에 대한 접근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그에 따라 자연스럽게,

모든 당신이 알든 모르든 모든 에너지가 발현합니다.

세상은 당신을 월드클래스라고 부를 것이다.

갑자기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인지 하실겁니다.

월드클래스란 말은 손흥민 같은 사람들에게 쓸수 있는 말이 아닌가?

내가 뭐한다고 월드클래스 인가?

당신의 자존감에 대해 정리하자면,

당신이 가진 모든 경험치에 당신만이 가진 자존감은

그 어느 누구도 따라 갈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간단히 당신이 진정 자신에 대해 위대한 자존감을 가진

자신을 느낀다면,

그 자체로 당신의 그 자존감을 가진 사람이 없으므로

당신은 월드클래스 입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힘은 그러한 당신에게

에너지의 끌림을 허용합니다.

무한한 에너지를 당신을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산만함에 중독되지 않는다.

산만함을 만들 주위의 요소가 가득합니다.

그 산만함을 벗어나려면, 그냥

옷벗고, 산에 올라가서 눈감고 아무생각도 아무일도 안하는 것이

바로 산만함을 벗어나는 최선의 길일 것입니다.

그런데 핸드폰, 내가 입은 옷, 주위사람, 공간의 제약, 소음,

쓸데없는 상상, 하도 많아서

집중하고 몰입하기가 쉽지가 않죠.

일단, 내가 정말 필요치 않은 것부터

하나하나 줄여갑니다.

가령 핸드폰에서 가장 많이 보는 앱은 무엇인지, 가령, 유튜브

내가 어떤 딴짓을 많이 하는지,

그런 것들 모두를 어느날 한번 분석해보고,

산만해 질 것 같은 일들을 과감하게 지워버리는

선택을 하는 겁닏.

산만함에 중독 안될때, 당신은 당신의 목표설정에 더욱 힘을

얻을 것입니다. 그래야 위대한 몰입의 시간에 근접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나만의 공간을 창출하라

너무 심플한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적절한 긴장이 있는 공간은

목표실행에 상당히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가령, 도서관, 또는 카페등.

그 소음과 나의 불편하지만, 예의에 따른 어쩔수 없는 행동이

주는 심적환경효과라 이야기 하는데,

사실은 주위의 사람들이 나에게 주는 어떤 에너지에

기인한다고 봐야합니다.

바로 교감입니다.

내가 교감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주위의 환경은 나를 교감에 놓아주지 않습니다.

그 환경이 주는 영향이 대단하므로

사람들은 더 좋은 환경을 찾아, 또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겁니다.

자신에게 최면을 거는 법

최면을 거는게 아니라 나와 대화하는 겁니다.

질문도 하고, 질문에 답하기도 하고,

나의 반성을 이야기하기도 하고, 들어주기도 하고

그렇게 감사하고 사랑하는 겁니다.

최소의 시간 투자로 최선의 미래를 만드세요.

간단히 몰입하세요.

몰입의 위대한 힘을 느껴보세요.

머리속 새로운 프로그램

다른건 없습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새로운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 우주의 에너지에 관한 내용입니다.

당신은 아직,

당신이 보는 에너지의 99% 를 아직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정 생각의 주입

그 생각과 교감하세요.

절대 한번에 이해되는 내용은 없습니다.

시간이 걸릴수 있고,

그 교감능력이 빠르다면, 한번에도 가능합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생각하는 대로 된다.

당신의 생각은 당신의 과거에 있었던

모든 고찰의 최종결과가 현재에 나타나는 겁니다.

생각은 반드시 실현된다는

마음으로 산다면,

어떤 결과가 펼쳐질까요.

아마도 쓸데없는 생각은 안할 것이고, 어떻게든 좋은생각과

힘이 있고, 나의 미래가 찬란한 생각만을 하게 될 겁니다.

그런 생각이 바로 생각대로 되는 겁니다.

생각과 상상 바로 인류에게만 주어진 위대한 에너지입니다.

성취하고 싶은 것을 상상한다.

누구보다더 훌륭한 일을 해낼 수 있다는 그 자존감과 함께하는

당신의 상상,

실현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 그 가슴의 가르침대로

상상하고 행동하세요.

나의 찬란한 미래에 대해서 상상한다.

현재에 있기에 미래를 상상합니다.

그래서 그 미래에 맞게 현재에 행동할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 인생은 현재의 연속이기 때문입니다.

미래와 현재란 모두 현재의연속틀에 갖혀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상상하는 찬란한 미래를

지금 현재에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실행하는 요령입니다.

자기 최면을 건다.

/ 이것은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최면이란 단어는 바로 몰입하는 겁니다.

자기 최면이 아닌 쉽게 자기 몰입에서

자신과의 대화를 천천히 진행해보세요.

더욱 몰입하게 될 거고, 그 해답은 바로 실행으로

옮겨집니다.

내가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해서

현재 집중적으로 해야 할 것

자제력 / 목표 / 그리고 성취.. / 무엇보다도 교감

그렇게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