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가슴에 의지를 불태우다

by 하리마우 2023. 1. 4.
728x90
반응형

적게 일하면서 칭찬받는 사람들의 3가지 특징

 

사는게 힘들다면, 이것을 매 순간 옆에 두고 사세요 / 그러면 행복해집니다.

불안과 걱정을 다스리면서 나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

매일 30분만 꾸준히 해보세요 / 귀가 뚫리고, 가슴을 요청치게 하는 습관

확언하기, 

메모를 기록하여, 변화된 일상

나와의 대화에서 혹은 교감으로 통하는 감성에서 내가 찾은 것들을 기록하다

무조건 적으세요 / 신기하게 이루어집니다.

중요한 내용은, 바로 교감에서 이루어집니다. 

교감이란 간단히 서로 아껴주는 마음입니다. 일방적으로 흘러들어갈 수도 있으나,

이 역시도, 서로가 통하지 않으며, 일어날 수 없는 일이죠.

단언합니다. 조건이 필요한 행복은 가짜입니다.

결국 돈 문제입니다. / 돈 문제로 잘 싸우는 방법

그 돈은 정의롭습니까?

그 돈에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그돈을 위해 어떤 싸움을 하고 있습니까?

말 잘하는 사람이 되려면 이것이 꼭 필요합니다.

부자 되는 법 / 당신이 바뀌어야 인생이 달라집니다.

비난에도 전혀 화가 나지 않는 너무 간단해서 충격적인 방법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하루 10시간씩 책을 읽었더니 생긴일

지긋지긋한 통증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읽어야 할 책

독하게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조건없이 적어라

나이와 상관없이 멘탈 키우는 법

무조건 5년안에 성공합니다. / 제가 목숨 걸고 장담합니다.

진짜 잘 배운 사람은 ~~처럼 행동한다.

단언컨대 누구나 이렇게 만 하면 자신의 무기를 만들 수 있어요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 이 책 안 읽으면 평생 후회합니다.

이 악물고 깊이생각하고 또한 긍정적여 보세요 / 엄청난 통찰력을 기를수 있습니다.

돈도 들지 않고 매우 쉬운 인생 성공 꿀팁 1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