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내가 보는 세계와 당신이 보는 세계는 분명히 다릅니다. 그차이가 부를 결정합니다.

by 하리마우 2023. 1. 16.
728x90
반응형

참으로 욕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목표설정의 위대함을 압니다.

그 목표설정을 위해서 나는 무엇과도 교감할 수 있습니다.

교감은 에너지의 교류이자, 모든 시작의 첫단계입니다.

나의 자존감은 그러한 교류를 더욱 확고히 만들어 줍니다.

무한한 에너지는 항상 나의 주위에 있다는 것을 압니다.

행동하면 반드신 그 결과가 나타납니다.

저는 다른 사람이 뿌린 씨앗의 열매에 끌려다니지 않습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호응할 수 일을 찾을 겁니다.

욕구를 지니고 앞으로 나섭니다.

진정한 욕구는 내면의 나와 대화에서 나온 신념입니다.

저의 모든 일과 행동의 동기는 그러한 욕구에서 나옵니다.

부를 결정하는 원인

방사와 진동 / 뇌파

사고는 동종류를 파동 및 에너지를 창조합니다.

내가 사고를 하고 있다는 그 상태는

어떤 일에 대해서 계획을 세우고, 어떻게 실천할까 라는 과정의 한 부분입니다.

그런 사고의 행위는 동조에너지를 흐름을 끌어 냅니다.

그 사고의 이미지화 강약 여부에 따라,

같은 진동의 에너지를 끌어옵니다.

사고, 생각, 상상은 바로 에너지를 끌어들이는 리모콘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내가 만들어 가는 겁니다.

인체에는 많은 전기 신호들이 상호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

그 전기신호는 내가 상상하고 사고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들을

가능하게 하는 회로에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인간은 방향성을 가지지 않고 태어나는 유일한 동물입니다.

세상의 흐름은 바로 나로 인해 만들어집니다.

그런 세상을 만들 힘이 나에게 있습니다.

잠재의식의 존재를 알고 있습니다.

사람의 위급을 구하는 힘을 알고 있습니다.

나로 인해 만들어진 이 세상은 그 틀이 다릅니다.

경쟁으로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인식의 틀이 바꿈으로써

성공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마음에 행복으로 가득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

그것이 내가 해야 할 일입니다.

그것에 대해 알려주는 사람들은 많으나,

절대적으로 나의 자존감에 연결시켜, 실현시킬

매개체는 바로 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보는 세상과 다른 사람들이 보는 세상과는 다른 것입니다 .

그게 바로 자유의지를 가진 인간이 가능

무한한 능력의 출발점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