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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볼러브

전기차 무너져 내리는 일본 자동차 산업

by 하리마우 2023. 4.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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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부상과 일본 자동차 산업의 쇠퇴

 

 

본격적 전기자동차의 부상

 

 

 

 

전기 자동차가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세계 자동차 산업은 중대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세계가 보다 지속 가능한 교통 수단으로 이동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의 채택이 더딘 국가들과 회사들은 자동차 산업의 쇠퇴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한때 세계 자동차 시장의 지배적인 세력이었던 일본도 그런 나라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전기 자동차의 부상과 일본 자동차 산업의 쇠퇴를 탐구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의 시대

 

 

 

전기 자동차는 사람들이 더 환경을 의식하고 전통적인 가스 자동차의 대안을 찾으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출 제로

연료 비용 절감

더 조용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 체감

유지보수 비용 절감

정부 인센티브

 

결과적으로, 전기 자동차는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점점 더 매력적이 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

전 세계적으로 300만 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가 도로에 있었고,

2030년에는

이 숫자가 1억 1,600만 대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동차의 증가는 기후 변화에 대한 우려와 탄소 배출 감소 필요성을 비롯한 여러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기술의 발전으로 전기 자동차가 소비자에게 더 실용적이고 저렴해졌습니다. 그 결과 많은 국가에서 내연기관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도로 위의 EV 수를 늘리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일본 자동차 산업의 미래

 

 

 

일본 자동차 산업의 쇠퇴에도 불구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있다고 합니다.

일본 자동차 회사들은 전기 자동차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하기 시작했고 새로운 전기 자동차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도요타는 2025년까지 15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 모델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닛산은 또한 전기차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2022년까지 8개의 새로운 전기차 모델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일본 정부도 전기차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전기차의 도입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정부는 전기차 구매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전국의 충전소 수를 늘리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산업의 특유의 체질상 쉽게 그와 같이 진행될 것이라는 업계의 판단은 많지 않은 것이 문제입니다.

 

 

 

 

전기자동차가 일본 자동차 산업에 미치는 영향

 

 

 

일본은 도요타, 닛산, 혼다와 같은 회사들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들 중 일부를 생산하면서 수년 동안 세계 자동차 산업의 선두주자였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전기 자동차를 채택하는 것이 느렸고, 이것은 자동차 산업의 쇠퇴로 이어졌습니다.

 

일본 정부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장려책을 제공하는 것이 느려서 소비자들에게 전기 자동차를 덜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일본은 전기 자동차의 생산과 채택에서 다른 나라들에 뒤쳐졌습니다. 2020년 일본 전체 자동차 판매에서 전기차가 차지하는 비중은 1.7%에 불과한데 비해 유럽은 4.2%, 미국은 2.5%였습니다.

일본 자동차 산업의 이러한 감소는 일본 경제에 파급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자동차 판매가 줄면서 자동차 부품 수요도 덩달아 줄어 자동차 제조업 일자리가 줄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감소는 철강과 고무와 같은 자동차 산업에 의존하는 다른 산업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본 자동차 회사들은 새로운 산업 트랜드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초기 리더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EV의 부상에 더디게 적응했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휘발유 차량에 대한 집중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투자를 꺼리는 등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점유율이 감소했으며 일부는 EV 기술 측면에서 경쟁사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닛산의 고민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본 자동차 회사 중 하나는 닛산입니다. 이 회사는 최초의 대중 시장용 EV 중 하나인 Nissan Leaf로 EV 시장의 초기 리더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Nissan은 재정적 어려움과 경영 문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그 결과 전기차 신모델 출시가 더디고 시장점유율도 크게 떨어졌다.

 

 

도요타의 접근 방식

 

 

 

EV의 부상에 적응하는 데 더딘 또 다른 일본 자동차 회사는 Toyota입니다. 이 회사는 역사적으로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차량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이브리드는 기존 가솔린 차량보다 연비가 높지만 여전히 가솔린을 주 동력원으로 사용합니다. 그 결과 Toyota는 완전 전기 자동차를 수용하는 데 더디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결론

 

 

전기 자동차의 부상은 세계 자동차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국가들은 자동차 산업의 쇠퇴에 직면할 것입니다. 한때 세계 자동차 산업의 선두주자였던 일본은 전기차 도입이 더뎌져 자동차 산업이 쇠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 자동차 회사들이 전기 자동차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하기 시작하고 정부가 그들의 채택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부상은 자동차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위험에 적응하지 못하는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는 뒤처지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 완성차 업체는 전기차 기술에서 경쟁사를 따라잡지 못해 시장점유율 하락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일부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가 EV로 초점을 전환하기 시작했다는 징후가 있으며 이것이 향후 몇 년 동안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야 합니다.

 

 

핵심키워드 요약

배기 가스, 연료 비용, 유지 비용, 정부 인센티브, 일자리 감소, 철강, 고무, 전기 자동차 기술, 충전소, 보조금.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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