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철저히 달리보다

당신은 어떠한 상황에서든 그곳에 적합한 사람입니다. 자신감 가지세요!!

by 하리마우 2023. 2. 16.
728x90
반응형

이렇게 숨을 쉬는 게 너무 감사해요.


항상 내 마음속에 자존감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사랑해요.


내 삶을 사랑한다. - 그리고 난 당신을 용서할 수 있어 - 단호하게 용서하는 겁니다. 

지금 내가 생각하는 것은 나의 미래이다.


나는 현재 내가 아는 최고의 방식으로 살고 있다.


수입이 걷잡을 수 없이 불어나다.


나는 어디를 가든 부를 누린다.


내가 어디에서 일하든, 나는 진정으로 인정받고 보상을 받는다.

 

풍부하게 조화를 이루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내 주변의 모든 것들은 나를 깨어나게 하고 내 잠재력에는 한계가 없다.


나의 타고난 재능은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내 재능은 수요가 많다.


나의 재능은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능하게 한다.

 

나의 재능 또한 창의적입니다. 



재물을 잠재의식 속에 새겨서 이용하는 재주이기 때문입니다. 



내 주변 사람들은 내 재능을 부러워합니다. 



나는 어떤 상황에도 완벽하게 적합하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를 방어한다.

- 난 이곳에서 인정받고 사랑받고 있어요 - 난 내 자신을 존중해요.


다른 사람에게 저를 증명할 필요는 없어요.


인생은 가능한 모든 면에서 저를 지탱해 줍니다.


왜냐하면 내 삶은 매우 풍요롭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것들을 가능하게 합니다.

하나님은 매 순간 나를 인도하시고 보호하십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항상 내 옆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믿음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의사소통 능력은 에너지의 세부사항을 봅니다.



그래서 나는 늘 행복해요.

당신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그 곳에 적합한 사람입니다.

당신의 믿음은 완벽하고, 당신의 정의는 모든 상황의 장애물을 극복할 겁니다.

반응형

댓글